국제

일본 활어차 자가격리 :: 코로나 바이러스 슈퍼빌런

날마다좋은날이였음 2020. 10. 27. 14:32
반응형

일본에서 오는 활어들 우리나라까지 들어와서 이윤을 남길래야 남길 수 없을 건데요

왜 우리나라까지 와서 활어를 파는 걸까요?? 활어가 남아 돌아서?? 무료 나눔 하는 것도 아닐 건데요!!

아마도 원전 사고 이후 후쿠시마의 앞바다에서 잡아들인 생선이겠지요.

 

여기서 중요한 건 극소량의 방사능 물질이라도

우리 인간의 몸속에 들어왔을 때 유전자 변이를 일으킬 수도 있는 상식적인 이야기는 다들 아시죠.

일본에서 우리나라로 들어오는 활어차에게 요구하는 것은 단지 활어의 원산지 증명서가 아닌!!

원가 계산서!! 즉, 활어를 일본에서 생산하여 한국까지 싣고 들어오는데 따른 일반적인 손익 산출 계산서입니다.

어떻게, 일본에서 활어가 다 들어올 수 있을까요?

일본의 활어차가 들어오는 데에는 '법적인 하자가 없다! 그러니 어쩔 수 없다!' 라고 변명만 하는 담당 공무원에게 이 한마디를 꼭 해주고 싶네요..

"뒷돈을 받아서 쉽게 통관해 줄 수도 있고, 생물이라 빠른 통관처리해 줬을 수도 있다. 다만 방사선 극소량이라도 얼마나 인체에 치명적인가 알았으면 한다

그러니 대충대충 통관처리해서 뒷돈 받아먹을 생각하지 말고 (뒷돈을 받는다는 의미는 아님! 다만 구린 구석이 있기에 합당한 의구심을 가지는 것뿐!!)

확실히 검사를 해라 하루가 걸리든 이틀이 걸리든 일주일이든 검사를 해란 말이다!! 쉽게 쉽게 통과하니깐 계속해서 들어오는 것 아니냐!!!"

 

또한 일본 활어차에 대하여 심각한 문제점이 있습니다!!

코로나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데요,

현제 우리나라 방역법에 의거 외국인은 무조건 입국 시 14일 자가격리를 해야 하는데,

활어차를 타고 온 쪽바리 새끼들은 자가격리??아무런 제재를 받지 않고

그냥 우리나라 땅을 활보하며 다니고 있다는 것입니다.

일본 활어차들이 오면 그냥 차 안에서만 있는 것이 아니라

밥도 아주 맛나게 드시고, 주유소에서 기름도 넣고, 잠도 아주 그냥 쳐 주무시고 다닌다는 것입니다.

이거 분명 방역법 위반입니다.

왜 이 문제점에 대해서 정부, 질병관리청에서 손을 놓고 있는 건지, 대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분명 이 문제에 대해 알고 있을 건데요, 그렇다면 결론은 알면서 안 막고 있다는 걸 수도 있겠죠?!

우리 국민들에게 거리두기 열심히 시키면 뭐 합니까?!

가뜩이나 일본은 코로나 방역 실패뿐만 아니라 은폐를 하는 나라인데 말이죠.

그 나라에서 온 새끼들이 우리나라를 활보하고 다니며 코로나 확산 시킬 수도 있는 건데 말이죠

이 문제에 대해 대대적으로 이슈화 시켜서라도 막아야 합니다. 분명 이점에 대한 문제점 있습니다.

막지 못하거나 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답안을 내놓지 못한다면 우리나라 정부에 대한 믿음은 돌아설 것입니다.

 

[출처] 일본 활어차 자가격리 :: 코로나 바이러스 슈퍼 빌런 0순위|작성자 너가좋아

반응형